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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9광주프린지페스티벌 관람객 및 참여자 만족도조사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일2019-04-30

분류 종료&결과

재단법인광주광역시광주문화재단 공고 제2019120

 

2019 광주프린지페스티벌 관람객 및 참여자 만족도조사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 광주프린지페스티벌 관람객 및 참여자 만족도조사용역

.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 11. 30.까지

. 과업내용 : 2019 프린지페스티벌 만족도조사(조사대상 : 관람객 600/참여자 100)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13,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수의계약(총액), 제한경쟁(광주광역시/소기업소상공인), 적격심사비대상

. 본 견적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9. 5. 3.() 09:00 ~ 5. 7.() 14: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5. 7.() 15:00 ()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14조 의거

     사업자등록증(업종 : 여론조사 및 사회조사전문업체 / 대학산학협력단 및 연구소 등)으로 교부받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해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G2B)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등록 한 업체로써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를 광주광역시(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에 두고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 1항 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이어야 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9-10)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받은 자에게 지방계약법12조제3항에 따른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계약금액의 100분의 5)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

 

6. 낙찰자 결정방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90% 이상 응찰자 중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투찰1순위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42조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 우리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과업안내서 등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

     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 사양서 등의 내용을 통해 사업성격, 수행기간, 계약체결방식, 임차료지급, 수행기간 등을 고려하여

     과업이 진행 가능한지 심사숙고 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보험료 사후정산의 의무가 있으므로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 내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를 반영해야 하며, 대가금 지급(기성금 포함) 보험료 납부 사실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과업과 관련하여 과업수행자가 제3자에게 하도급을 하려는 경우 재단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과업 대가금 수령 후 5일 이내 하도급 대금 지급내역(서류 등)을 재단에 제출해야 합니다.

. 기타문의사항

   - 과업안내서 관련 : 시민문화관광팀 유수형 (062-670-7463)

   -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회계관리팀 이난영 (062-670-747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20194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및 전화 (670-7420) 등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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