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 광주문화재단

SNS

입찰공고

  • 인쇄
  • 폰트크기
  • 폰트크기 증가
  • 폰트크기 감소
  • 폰트크기 되돌리기

제목2019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안내 홍보책자 제작 및 배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래 공고

작성일2019-06-19

분류 종료&결과

재단법인광주광역시광주문화재단 공고 제2019182

 

 

2019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안내홍보책자

제작 및 배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9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안내홍보책자 제작 및 배포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0

   다. 과업내용 :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안내 책자 제작 및 배포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9,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 수의계약(총액), 제한경쟁(광주광역시/소기업소상공인)

   나. 본 견적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9. 6.21.() 09:00 ~ 6. 26.()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6. 26.() 15:00 ()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14,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해야 하며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거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시각디자인분야(조달청 업종코드:4440) 또는 종합디자인분야(조달청 업종코드:4444)로 신고한 업체로써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나.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본점)광주광역시(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에 두고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 1항 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9-10)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받은 자에게 지방계약법12조제3항에 따른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계약금액의 100분의 5)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90%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투찰1순위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42조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과업안내서 등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사양서 등의 내용을 통해 사업성격, 수행기간 등을 고려하여 과업이 진행 가능한지 심사숙고 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조달청 Help Desk 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보험료 사후정산의 의무가 있으므로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 내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를 반영해야 하며, 대가금 지급(기성금 포함) 보험료 납부 사실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본 과업과 관련하여 과업수행자가 제3자에게 하도급을 하려는 경우 재단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과업 대가금 수령 후 5일 이내 하도급 대금 지급내역(서류 등)을 재단에 제출해야 합니다.

     아. 기타문의사항

          - 과업안내서 관련 : 문화예술지원팀 김상희 (062-670-7913) 

          -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회계관리팀 이난영 (062-670-747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20196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및 전화 (670-7420) 등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입력(500Byte 제한) (0/500)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