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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9청년문화생태계조성사업 프로그램 운영대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일2019-08-08

분류 종료&결과

재단법인광주광역시광주문화재단 공고 제2019231

      

2019 청년문화생태계조성사업

프로그램 운영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9 청년문화생태계조성사업 프로그램 운영 대행 용역

   나.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 12. 16.까지

   다. 과업내용 : 느슨한 연대실험<Action B!> 프로그램 모집·운영 등(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18,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 수의계약(총액), 제한경쟁(광주광역시/소기업소상공인)

   나. 본 견적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9. 8. 16.() 09:00 ~ 8. 19.()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8. 19.() 11:00 ()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에 해당하고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지점투찰 불허)광주광역시에 두고,

        ​다음 1),2)호를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또는 기타자유업(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등록한 업체

       2)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

               *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에서 확인 가능해야 함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름

   다.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라. 공동수급 불허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여자격 제한)에 의거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5.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받은 자에게 지방계약법12조제3항에 따른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계약금액의 100분의 5)을 협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90%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투찰1순위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지 않음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42조에 따름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여야 하며,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과업안내서 등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 있음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 체결

   라.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시어 사업성격, 수행기간 등을 고려하여 과업이 진행 가능한지 심사숙고 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람

   마.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조달청 Help Desk 1588-0800)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바. 계약 체결 후 14일 이내에 착수계(참여인력현황, 과업예정표, 산출내역서 등을 포함)를 제출해야 함.

        본 용역은 보험료 사후정산의 의무가 있으므로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 내 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를 반영해야 하며, 대가금 지급(기성금 포함) 보험료 납부 사실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

   사. 본 과업과 관련하여 과업수행자가 제3자에게 하도급을 하려는 경우 반드시 재단의 승인을 받아야 함

   아. 기타문의사항

      - 과업안내서 관련 : 정책연구교류님 김연경 (062-670-7435)

      -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회계관리팀 이난영 (062-670-747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20198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및 전화 (670-7420) 등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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