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 광주문화재단

SNS

입찰공고

  • 인쇄
  • 폰트크기
  • 폰트크기 증가
  • 폰트크기 감소
  • 폰트크기 되돌리기

제목빛고을시민문화관 도장공사 수의(총액) 소액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일2021-03-19

분류 종료&결과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공고 제 2021 - 40

 

빛고을시민문화관 도장공사

수의(총액)소액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 빛고을시민문화관 도장공사

. 공사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338번길 7(빛고을시민문화관)

. 공사 개요: 도장공사 1

기타, 공사내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시설운영관리팀(남현욱, 062-670-7933)로 사전에 문의 후 견적제출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공사 기간: 착공일로부터 14

. 하자보증기간: 1

. 추정 금액: 15,640,000(추정가격: 14,218,182+ 부가가치세: 1,421,818)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면세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장 제2절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부담할 비목별 원재료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해당액을 제외한 부가가치세는 투찰금액에서 차감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 본 공사는 전자견적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지역제한(광주광역시) 대상 공사로,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는 수의소액 견적 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로 견적제출 참여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때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기간 및 개찰 일시

. 제출 기간 : 2021. 03. 22.() 09:00 ~ 2021. 03. 25.()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 및 장소 : 2021. 03. 25.() 11:00,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일시 : 2021. 03. 25.() 14:00 ~ 17:00

본 입찰은 재입찰을 허용하며 정해진 시간에 투찰하시기 바라며,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본 공사에 대하여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입찰의 참가자격), 20(제한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24(지역제한입찰의 대상), 25(제한입찰의 제한기준) 규정에 따라, 견적제출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도장공사업(0010)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해서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당해 자격도 계속 유지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시스이용자 등록을 마친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자격 없는 자가 고의로 참여하여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5장 수의계약 운용 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같은 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 포기의 의사표시가 을 때에는 다음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자격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현장 설명

. 본 시설공사에 대한 현장 설명은 없으며, 설계도서 등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설계도서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 장소: 빛고을시민문화관 시설운영관리팀(남현욱 062-670-7933)

 

8. 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및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광주문화재단은 광주광역시 출연기관으로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 광주문화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 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 및 집행, 계약체결 : 경영지원팀 이난영(062-670-7484)

. 공사 설명서 등: 시설운영관리팀 남현욱(062-670-7933)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법령정보센터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안전부홈페이지(http://www.mois.go.kr),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http://www.g2b.go.kr)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대한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

 

11.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재입찰을 허용하며 정해진 시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에 관하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고되는 공고문, 설명서에 의하고, 입찰 및 계약관련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통보를 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 준공에 따른 대금 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및 대금 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하고, 우리 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공사 착수 전까지 자재승인요청서(색상표, 제조회사 시방서, 시험 성적표, 관련 서류, 제조업자의 품질보증확인서 등)를 제출하여 감독자의 승인을 받은 후 공사에 착수해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 후 1년간 하자보수책임을 지며, 하자보수 이행각서를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3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및 전화(062-670-5710) 등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입력(500Byte 제한) (0/500)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