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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1 광주프린지페스티벌(분산형) 행사시스템 및 물품임차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일2021-06-17

분류 종료&결과

재단법인광주광역시광주문화재단 공고 제2021–135호

 

2021광주프린지페스티벌(분산형) 행사시스템 및 물품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 본 용역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 지원을 위해 「지방계약법 시행령」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행정안전부) 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대상으로 지정정보처리장리를 통한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 받아 수의계약을 추진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1광주프린지페스티벌(분산형) 행사시스템 및 물품임차용역
  나.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 11. 30. 까지
  다. 과업내용 : 2021 광주프린지페티벌(분산형) 시스템(무대・음향・조명 등) 및 행사물품 임차 용역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84,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견적서 제출(2인이상), 수의계약(총액), 제한경쟁(광주광역시/소기업・소상공인)
  나. 본 견적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1. 6.21.(월) 09:00 ~ 6. 24.(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6. 24.(목) 11:00 (재)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Help Desk(☎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의한 자격소지자(이벤트, 공연기획, 무대 및 공연장비 설치 등)로서 나라장터 내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로 등록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를 광주광역시(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에 두고,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의거,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업체(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로 ‘공공구매종합정보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19-10호)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조달청(http://www.g2b.go.kr)의 사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여자격 제한)에 의거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받은 자에게 「지방계약법」제12조제3항에 따른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계약금액의 100분의 25)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88% 이상 응찰자 중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투찰1순위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 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이후에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가 없고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계약체결을 동의하는 자와 최초 상대자의 견적률(예정가격 대비 견적서 제출 금액의 비율)을 적용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과업안내서 등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사양서 등의 내용을 통해 사업성격, 수행기간, 계약체결방식, 임차료지급, 수행기간 등을 고려하여 과업이 진행 가능한지 심사숙고 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과업과 관련하여 과업수행자가 제3자에게 하도급을 하려는 경우 재단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과업 대가금 수령 후 5일 이내 하도급 대금 지급내역(서류 등)을 재단에 제출해야 합니다.
  사. 기타문의사항
     - 과업지시서 관련      : 문화사업팀 박석순 (☎ 062-670-7912)
     -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경영지원팀 이난영 (☎ 062-670-748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 1588-0800)


2021년 6월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우리 재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광주문화재단 청렴감사실」☎ 670-5710 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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