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빛나는 기회도시 광주 - 광주문화재단

SNS

입찰공고

  • 인쇄
  • 폰트크기
  • 폰트크기 증가
  • 폰트크기 감소
  • 폰트크기 되돌리기

제목2018광주프린지페스티벌 인쇄홍보물 제작 입찰 공고

작성일2018-05-09

분류 종료&결과

작성자 관 * 자

조회 1439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공고 제2018-141

 

 

 

 

2018광주프린지페스티벌

인쇄홍보물 제작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광주프린지페스티벌 인쇄홍보물제작
  나. 용역내용 : 2018광주프린지페스티벌 인쇄홍보물제작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 12. 10.까지
  라. 기초금액 : 금37,470,000원(부가가치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지역/중소기업), 총액 및 전자입찰입니다.
  나. 제한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대상(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입니다.

 


3. 입찰(견적)서 제출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업체로 아래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업체
     -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거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시각디자인분야(조달청 업종코드:4440) 또는 종합디자인분야(조달청 업종코드 : 4444)로 신고한 업체
     -「인쇄문화산업진흥법」제12조에 의한 인쇄사(조달청 업종코드:1518) 신고·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장의 주소재지(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가 광주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지점 및 지사는 불허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의 중소기업으로 ‘직접생산증명확인서(인쇄/출판분야)’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마.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업체는 조달청(http://www.g2b.go.kr)의 사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지시서로 갈음

 


5. 입찰(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용역는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만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8. 5. 15.(화) 09:00 ~ 2018. 5. 17.(목) 14:00
      ※ 제출기간 중에서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 및 장소 : 2018. 5. 17.(목) 15:00, (재)광주문화재단 입찰집행관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에 의한 동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자동추첨) 합니다.


9. 입찰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견적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재)광주문화재단은 광주광역시 출연기관으로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동 각서를 (재)광주문화재단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는 계약365코너(http://gyeyak.gwangju.go.kr) 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바. 계약상대자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금 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문의
      -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시민문화관광팀   박수현 (☎ 670-7462)
      - 입찰진행 및 계약체결  :  회계관리팀       이난영 (☎ 670-7473)
      - 견적서제출 이용안내   :  조  달  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5월 9일

 

재단법인 광주광역시 광주문화재단 경리관
 

댓글입력(500Byte 제한) (0/500)

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

로딩중